미쟝센, ‘헬로 버블 폼 킬러’ 3종 출시
미쟝센, ‘헬로 버블 폼 킬러’ 3종 출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3.04.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와인 버건디 외 트렌드 컬러 선봬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셀프 염색이 가능한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레드 와인 버건디를 비롯한 어반 카키 브라운, 다크초코 턴 컬러 등 3종의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신규 출시한 것.

‘레드 와인 버건디’ 컬러는 기존 라즈베리 레드보다 한 톤 낮은 발색력으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 도도한 세련미를 연출해주며 ‘어반 카키 브라운’은 걸그룹처럼 톡톡 튀면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완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다크초코 턴 컬러’는 염색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줌으로써 지적인 커리어우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라즈베리, 라벤더, 로즈워터, 제주유채꿀 추출물을 함유한 거품 염색 전용 앰플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 후 손상을 줄여주며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높은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 향을 더해 달콤하고 은은한 향을 더해준다.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신규 컬러 및 전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 및 일반 화장품 전문점, 전국 대형 마트(일부)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mj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