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봄햇살 이벤트
홀리카 홀리카, 봄햇살 이벤트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4.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밤 구매 시 ‘애플 샤인 필링 시트’ 2매 증정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4월, 기다리던 봄을 맞아 싱그러운 봄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새봄맞이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홀리카 홀리카의 ‘새봄맞이 하나 더 이벤트’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 모양의 패키지에 담긴 ‘블룸인 멀티 밤(이하 꽃밤)’을 구매 시 쉽고 빠르게 각질제거를 도와줄 시트 ‘애플 샤인 필링 시트’를 2매 증정하는 행사다.

촉촉하게 지켜주고 촘촘하게 케어 하는 ‘블룸인 멀티 밤(이하 꽃밤)’은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세계 최초 돔 타입 멀티 밤으로 ‘스트레스 프리’, ‘우먼 밸런스’, ‘굿 슬립’, 포커스 웰’ 4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몸의 밸런스 변화로 피로를 급격하게 느끼는 봄철, 집과 사무실 등에서 기분 전환과 집중력을 높일 때 꼭 필요한 힐링 아이템이다. 함께 증정되는 ‘애플 샤인 필링 시트’는 시트로 닦아내기만 하면 바로 각질 제거가 되는 간편하고 신기한 각질 전용 시트로 겨우내 두껍게 자리잡은 각질을 자극 없이 빛나는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새봄맞이 하나 더 이벤트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싱그럽고 따뜻한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에서 즐거운 위트가 함께하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거짓말 같은 균일가로 팩트류를 파격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했다.

1년에 딱 하루, 거짓말을 해도 즐겁기만 한 ‘만우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깜짝 할인 이벤트로, 행사 품목에 한해 홀리카 홀리카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팩트’류가 6,900원에서 8,900원 사이 균일가로 판매됐다.

베이스와 쉐이딩, 하이라이터를 한번에 믹스&매치해 자연스러운 입체 스몰 페이스를 완성해 줄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인 ‘스몰페이스 CD팩트’,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하게 해줘 마시멜로 같은 피부로 연출해 줄 ‘퓨어 멜로우 스킨 튜닝 팩트’ 등 그간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귀를 의심할 이번 홀리카 홀리카의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파격적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holikaholik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