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캐미컬 선 플루이드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3.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기 차단제 처방, 삼중기능성

 
피부과학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은 무기 차단제 처방으로 영유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삼중기능성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또한 특허 성분인 복령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 항노화에 도움을 주며 우수한 사용감과 프라이머와 같은 기능감으로 매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가 연출되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이다.

사용 전 가볍게 3~5회 정도 흔들어 사용하는 닥터랩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는 무기 차단제만 사용했음에도 고른 분산으로 백탁과 사용감을 개선한 스마트 아이템으로 봄과, 다가올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품기획팀 김지현 대리는 “자외선은 색소침착과 피부탄력 저하, 잔주름 등을 만들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위해 자외선 차단은 필수”라며 “닥터랩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한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봄, 여름철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은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뷰티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drl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