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 로 오데토일렛
니나 로 오데토일렛
  • 김진희
  • 승인 2013.03.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핑크 빛 사과에 담긴 싱그러운 봄의 향기

 
매혹적이고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니나리치에서 2013년 봄을 맞아 새로운 신제품 여성 향수, ‘니나 로’를 선보인다.

씨이오 인터내셔날을 통해 국내에 선보이게 되는 니나리치의 신제품, 니나 로는 사랑스러운 바틀 디자인에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맑고 청아한 향기를 더해 출시된다.

새하얀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판타지

비밀의 정원 속에 숨겨진 마법의 사과를 컨셉으로 탄생 된 니나 로는 순수하고 깨끗한 설원을 배경으로 더하여 한 층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추운 겨울날, 깨끗한 눈으로 뒤덮인 정원 속에 꽁꽁 얼어버린 마법의 사과처럼 부드러운 페일 핑크 컬러와 은빛 잎사귀 장식을 선보이는 니나 로는 그 자체로 동화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신비로운 판타지를 전해준다.

상큼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꽃 향기의 만남

니나리치의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향수인 니나 시리즈의 뒤를 이어갈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는 니나 로는 기존의 니나 시리즈보다 한층 산뜻한 향취가 눈에 띈다.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로 선보이는 니나 로는 달콤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꽃 향기를 담고 있다. 니나 로는 특히 물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L’eau라는 이름으로 출시 될 정도로, 가볍고 청아한 향기를 지니고 있다. 또한 기존 니나 시리즈 향수에서 느낄 수 있었던 달콤한 꽃과 과일 향의 여성스러운 매력은 그대로 지니면서, 동시에 한 층 맑고 은은해진 향취로 선보여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큼한 만다린과 그레이프 프루트에 부드러운 네롤리와 애플 블라썸이 어우러진 탑 노트로 첫 향기를 시작하는 니나 로는 생기 넘치는 과일 향기를 전해주다가 달콤한 체리과 은은한 가드니아 꽃 향의 미들 노트를 만나 여성스러운 향기를 전해준다. 여기에 센슈얼한 화이트 머스크로 이루어진 베이스 노트로 이어져 마무리되는 니나 로는 화이트머스크의 깊고 부드러운 향이 더해져 한 층 기품 있고 여성스러운 향취를 선사한다.

 
사랑스러운 사과 디자인의 니나 로

니나 로는 산뜻한 향취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디자인의 바틀도 함께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니나 시리즈를 대표하는 사과 모양의 바틀 디자인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여기에 부드러운 페일 핑크 컬러를 더해 신비로운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한 속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사과 바틀과 사랑스러운 핑크 빛 바틀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는 니나 로는 여기에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매력적인 잎사귀 모양의 캡으로 마무리되어 마치 새하얀 설원 속에 꽁꽁 얼어버린 사과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니나 로는 단상자 역시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담아내어 선보인다. 깨끗하고 신비로운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단상자에 니나 로의 바틀을 연상시키는 핑크 빛 사과 그림을 더해 선보이는 패키징은 사랑스러운 니나 로의 매력을 한 층 더해준다.

니나 로, 새로운 니나 시리즈의 탄생

▲(왼쪽부터)니나, 니나 레릭실, 러브 니나, 니나 스노우 프린세스, 니나 판타지 등 니나 시리즈.
새빨간 사과를 모티브로 앙증맞은 디자인과 달콤한 향기로 2006년 첫 선을 보인 니나는 발매 직후 현재까지 식지 않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동화 속 아름다운 공주가 지니고 있을듯한 탐스러운 사과를 컨셉으로 탄생된 니나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출시되었다. 매혹적인 디자인과 달콤하고 신비로운 향취의 니나는 거부 할 수 없는 매력으로 출시와 동시에 세계 각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니나는 이러한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리지날 제품인 니나 오데토일렛을 비롯한 러브 니나와 니나 레릭실, 니나 스노우 프린세스, 니나 판타지 등 매년 끊임없이 새로운 니나 시리즈를 선보이며 니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뜨거운 인기 속에 다양한 컬러와 색다른 컨셉을 담아 꾸준히 출시되는 니나 시리즈는 니나리치 향수 콜렉터를 만들어 냈을 뿐 아니라, 레르뒤땅과 함께 니나리치를 대표하는 향수로 자리매김 했다.

올 봄, 새롭게 출시되는 니나 로 역시 니나 시리즈만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기존 니나 시리즈보다 한층 가볍고 산뜻한 향취를 더해 출시되는 니나 로는 아시아 여성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모을 것으로 평가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4월 맑고 싱그러운 봄 향기를 가득 담고 국내에 선보이게 될 니나리치의 신제품 여성향수, 니나 로는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을 비롯한 화장품 전문점과 BTY 갤러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니나리치 니나 로 오데토일렛은 30ml, 50ml, 80ml로 구성됐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