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피부, 효연 원액 에센스
수채화 피부, 효연 원액 에센스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3.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류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 92.98% 함유

 
겨울이 지나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린다.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 이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석류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 92.98% 함유의 ‘효연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제안한다.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리던 석류는 동양의 절세미인 양귀비가 즐긴 과일로도 유명하다. 이를 순수 발효시켜 얻은 미생물 ‘석류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이 제품의 주 성분으로 피부가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유지시켜 주고 생기를 부여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더욱이 각질 관리도 병행해야 하는데 세안 후 기초케어 첫 단계에 내용물을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피부 표면에 겉도는 각질을 정리하여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수채화 피부'>
수분(水)과 피부 빛(彩), 주름 없는 피부 결(花)의 조화로 이루어지는 수채화 피부. 효연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수분, 칙칙함을 개선시켜주는 미백, 세월의 흐름을 지워주는 주름개선 효과로 수채화 피부를 가꿔 준다.

수분을 관리해주는 석류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은 석류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피부의 톤을 관리해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투명한 빛을 부여하여 결점없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함께 처방된 아데노신이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피부 보양을 위한 ‘효연 레시피’>
효연은 발효과정을 거친 100여 가지의 국내산 한방성분을 담아 영양성분의 흡수를 높이고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 주는 한방 브랜드로 연꽃 줄기세포 배양액을 더해 효과를 배가시킨다. 두 번의 발효과정을 거치는 데 먼저 대나무 통에서 3일간 발효해 대나무의 맑은 기운과 한방 성분 고유 효능의 극대화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그 다음 로얄제리에 숙성시키는 자윤숙성법을 거쳐 더해진 로얄제리의 유효성분들이 피부의 탄력과 보습효과를 높여 준다.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연>
△효연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 발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돼 꾸준한 사용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 용량 200ml.
△효연 자양 수액 :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은 수분 공급막을 형성해 보습효과를 배가시킨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용량 160ml.
△효연 자양 유액 :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며 농축된 한방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용량 160ml
△효연 자양 에센스 : 찰진 질감의 제형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을 정돈한다.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 용량 50ml
△효연 자양 아이크림 : 시간의 흐름에 따라 줄어드는 눈가 탄력을 복구하며 난반사물질의 함유로 잔주름을 관리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용량 30ml
△효연 자양 크림 : 도톰하고 찰진 고농축 질감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돼 매끄러움을 살려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용량 50ml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