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트렌드 세미나 개최
한메직협, 트렌드 세미나 개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2.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트렌드 분석 및 바디페인팅 테크닉 등 다양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내달 31일 트렌드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과 공동 프로젝트로 서울종합예술대학에서 ‘2014SS Review & 2014/2015FW Preview SEMINAR’ 행사를 갖고, 나탈리아 파블로바를 초청해 바디페인팅 세미나를 갖는다.

먼저 트렌드 워치 2014SS Review에서는 트렌드 컬러 리뷰, 마켓 컬러 트렌드분석, 프리미에르 비죵 베스트 셀링 컬러분석, 스팟을 위한 키 컬러가 제시되며 컬러워치 2014/2015FW Preview에서는 인플루언스, 인스피레이션, 컬러디렉션, 컬러 컴퍼메이션, 컬러 컴비네이션을 제시한다.

이어 중세시대를 재해석한 바디페인팅, 오브제와 바디페인팅의 절묘한 테크닉에 관하여 러시아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표이자 수석 아티스트인 나탈리아 파블로바 초청 세미나가 이어진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해외 수석아티스트의 한 단계 앞선 메이크업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한메직협을 통해 하면 되고 참가비용은 학생 10만원, 일반인 20만이나 한메직협이 각각 50%를 지원한다. 그리고 과정을 이수한 경우 7시간 교육을 이수해야만 주워지는 교·강사용 디플로마가 수여된다.

 
이에 앞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3월30일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대표 유흥)와 공동 추최로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야누스세미나를 개최한다.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이며 러시아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표이기도 한 수석아티스트 나탈리아 파블로바를 초청, 러시아 전통을 간직한 고전 발레를 정교하게 연출하여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유명한 볼쇼이 발레단에서 모티브를 얻어 발레와 러시아 특유의 건축양식, 색감 등을 메이크업에 접목시켜 환타지 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을 선보인다. 특히 백조의 호수 발레 공연과 메이크업 쇼를 접목해 선보인다.

한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최근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과 MOU를 체결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