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복주머니 이벤트
코스메 데코르테, 복주머니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1.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8만원 상당의 AQ 아이크림 밀리오리티 증정

 
하이 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새해를 맞아 100% 당첨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복주머니 안에 들어있는 경품 당첨의 행운과 새해 메시지를 확인하는 이벤트로 매장의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2013년 새해에는 코스메 데코르테와 함께 피부 운명을 바꾸세요!'라는 카드와 함께 1등에게는 AQ 아이크림 밀리오리티(20g, 38만원 상당), 2등에게는 AQ 사이토젠(20g, 18만원 상당)을 각 매장 당 1명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AQ 사이토젠 2.4ml이 주어진다.

 
더불어 신규 구매 후 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에게 모이스처 리포솜,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 고속 미백 에센스로 구성된 코스메 데코르테 베스트 샘플 키트와 플라워 미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인 1회로 제한되며,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 복주머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고객들이 보내 준 큰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13년에는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코스메 데코르테는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체험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매장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코스메 데코르테의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