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눈가 주름부터 관리하세요
코스메 데코르테, 눈가 주름부터 관리하세요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1.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 지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올 겨울은 기록적인 최저 기온으로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이 날아가 피부는 푸석해지고 탄력은 저하된다. 특히 얼굴은 바깥의 찬 공기에 노출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피부 중 가장 얇고 피지선이 없는 눈가 피부는 추운 날씨의 영향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없던 잔주름까지 생기기 마련이다. 또한 탄력 저하와 주름, 색소침착이 쉽게 생기는 부위라 이 악순환이 심화되어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으로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더욱 꼼꼼한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아이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는 20일까지 DM(홍보물)을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해 이벤트 참여 시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2.5g)’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눈가 관리에 대한 홈케어 방법과 추천 제품, 퀴즈 등을 진행 중이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자적인 리포솜 기술을 적용한 아이크림은 양파 단면 같은 다중층 구조로 한 겹씩 벗겨지며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전달하는 리포솜 캡슐이 주요 성분이다. 히알루론산보다 약 1.3배 높은 보습력과 오일 프리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아침, 저녁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15g에 10만 2000원으로,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http://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