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러쉬코리아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1.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지 10년째를 맞이했다.

2002년 12월 24일, 명동에 1호 점을 연 러쉬코리아는 화려한 색상과 강렬한 향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시작해 값비싼 광고나 스타 마케팅 대신 의식 있는 캠페인 또는 독창적인 브랜딩 활동을 선보여왔다.

러쉬코리아는 지난 10년간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1월 한 달간 임원진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딥 클렌저를 선보인다. 특히 제품에 제조자 스티커를 부착하여 제조자 뿐 아니라 제조일자, 유통기한 등 고객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신뢰감을 더해온 러쉬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임원진 얼굴로 특별 제작된 제조자 스티커를 부착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주년 기념 및 새해맞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1월 31일까지 오프라인 43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쉬코리아 우미령 대표는 “러쉬라는 브랜드를 만나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고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주어야 할 지 알게 됐다. 러쉬라는 기업이 사라질 수는 있어도 러쉬를 거쳐간, 또 러쉬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이 러쉬를 통해 배운 가치는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화장품이 아닌 그 가치를 파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러쉬코리아의 신화창조는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10주년 소감을 밝혔다.

www.lush.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