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10주년 기념 신년 이벤트
고운세상 코스메틱 10주년 기념 신년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1.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BB크림 구매 시 경품 증정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CJ올리브영 전 매장과 함께 ‘Thanks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년간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신년 이벤트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대표상품인 비비크림 6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31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에서 고운세상 비비크림 6종 중 1가지를 구매한 후 제품 상자 속에 들어 있는 스크래치 카드 속 응모번호를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은 3월 8일부터 일괄 발송된다.

1등 5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2등 10명에게는 순금 1돈(3.75g), 3등 100명에게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신제품 ‘토탈 액티브 듀얼 비비크림’이 증정된다.

토탈 액티브 듀얼 비비크림 SPF50 PA+++은 특허 받은 5액티브 콤플렉스와 실버바인이 함유되어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삼중 기능성 제품으로 전반적인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하고,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멀티 케어 비비 크림이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스트라이프 파우치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www.gwss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