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
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감을 만족시켜줄 글로벌 안티에이징 라인

 
겐조키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의 ‘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KENZOKI BELLE DE JOUR WHITE LOTUS CARE)’를 선보인다.

기능을 넘어 오감을 만족시켜줄 글로벌 안티에이징 라인, 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는 예로부터 아시아에서 다양한 상징과 신성한 의미를 가진 꽃으로 여겨진 화이트 로투스를 콘셉트 성분으로 만들었다.

화이트 로투스의 식물수는 극도로 자극 받은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보이는 것은 물론, 노화를 방지해 주는 항산화 작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 특별한 식물이 농축된 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는 보습, 윤기부여, 재생, 탄력, 보호 충전 등 피부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페이스 인 헤븐’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감소시켜 더욱 편안한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주름은 사라지고 활력을 되찾은 피부는 더욱 환하고 부드러우며, 매끈하게 가꿔준다. 50ml, 16만2000원.

‘벨르 드 주르 엔젤 아이즈’는 피부의 마이크로 순환을 도와 아이백과 다크 서클, 주름을 감소시켜준다. 눈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꿔 생기 넘치는 눈가를 만나게 된다. 15ml, 10만7000원.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마스크’는 코르티솔 생성을 감소시켜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최상의 상태로 피부를 유지시켜 매끈하고 더욱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75ml, 12만8000원.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세럼’은 세포의 에너지원인 아데노신 3인산 합성 자극을 강화해 신진대사를 최적화 한다. 재생은 물론, 부드럽고 탄탄하며 더욱 밝아진 피부로 다시 태어난다. 30ml, 14만1000원.

겐조키 벨르 드 주르 화이트 로투스 케어는 H몰, CJ몰, 스킨알엑스, 갤러리아백화점, 지에스샵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kenzok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