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바신, 허벌 샴푸·컨디셔너·샤워젤
허바신, 허벌 샴푸·컨디셔너·샤워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와 아로마테라피 노하우 적용

 
독일의 100년 전통 스킨 케어 브랜드 허바신에서 허브와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노하우와 신기술이 접목된 허벌 샴푸와 컨디셔너, 특별한 2~3가지의 향이 섞인 샤워젤을 출시한다.

파라벤과 실리콘은 제외되고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자극 없이 산뜻함을 전해 주는 허벌 샴푸는 케어라인, 볼륨라인, 밸런스케어라인으로 구성됐다.

잦은 염색과 헤어 스타일링, 자외선 노출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위한 허벌 샴푸 케어라인은 무거운 느낌 없이 손상모발을 개선시켜주고 대나무, 멜론, 홉 추출물을 통해 모발 끝까지 윤기를 부여하여 건강한 느낌을 만들어준다.

가라앉는 모발로 고민하고 있다면 허벌 샴푸 볼륨라인을 추천한다. 볼륨라인은 축축 쳐지는 모발을 풍부하고 볼륨 있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망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빛나는 광택을 부여하고, 은행나무와 카모마일 추출물이 두피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며 지친 모발을 진정시켜준다.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두피를 위한 허벌 샴푸 밸런스케어라인은 멜리사 성분으로 피지선 기능의 균형 조절을 도와 피지 분비를 예방하고, 건조함 없이 생기있는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허벌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허벌 컨디셔너는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 표피층을 매끄럽고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강한 보습력과 건조한 환경에서 보호작용을 하는 멜론과 알로에베라 성분으로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줄여주기 때문에 빛나는 머릿결 유지는 물론,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피부 PH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허벌 샤워젤은 드래곤프루트+패션프루트, 레몬그래스+진저, 카모마일+그린티 세 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프레시하고 상큼한 타입의 허벌 샤워젤 드래곤 프루트+패션프루트는 태양 빛을 받고 자란 과일 추출물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에게 주는 영양제라고 할 수 있다.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향이 샤워 후, 장시간 지속되어 상쾌함을 더해준다.

에너지와 활기를 주는 허벌 샤워젤 레몬그래스+진저는 피부결을 정리하여 윤기 있고 깨끗하게 해줄 뿐 아니라 피부세포의 순환을 돕고 피부에 힘을 주는 생강이 함유돼 기분까지 업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눈에 띄게 부드러워지고 탄력 있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허벌 샤워젤 카모마일+그린티는 피부 진정 효과와 항염증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 추출물과 향균 효과 및 재생 효과에 도움이 되는 그린티 추출물이 함유되어 집중 보습에 효과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허바신의 신제품 허벌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은 올리브영 명동점에 단독 론칭됐다.

www.herbacin.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