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핑크산타’의 깜짝 방문 이벤트 진행
에뛰드, ‘핑크산타’의 깜짝 방문 이벤트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5명에게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등 선물 증정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1일 하루 동안 ‘핑크산타’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프린세스 화장대를 선물하는 ‘에뛰드 2012 핑크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정한 프린세스의 가치와 의미를 담은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을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11월 말부터 에뛰드하우스 주요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은 사연 중 1985명을 선정했다.

그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인 10명에게는 에뛰드하우스 직원이 브랜드 컬러인 핑크색 산타복을 입고 직접 방문해 ‘프린세스 화장대’와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제품을 선물했다. 나머지 1975명에게도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제품을 증정했다.

성년이 된 딸에게 선물하는 부모님의 사연,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사는 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다는 사연, 50대를 맞은 엄마를 공주로 만들어 주고 싶은 딸의 사연 등이 프린세스 화장대를 받는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주인공의 사연은 에뛰드하우스 페이스북에서 소개될 예정으로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친구, 가족, 연인을 사랑 받는 공주로 만들어 주기 위한 따뜻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의 사연에 감동 받았다”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분들이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감동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직접 만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