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CJ올리브영 입점
아이소이, CJ올리브영 입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과가 빠른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OLIVE YOUNG)에 입점해 유통망 확대 본격화에 나선다.

이번에 입점되는 올리브영 매장은 명동중앙점, 청담점, 홍대점, 혜화점 등 약 20여개 매장으로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제품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흔적세럼)’을 비롯해 총 9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트러블 케어 전용 제품인 아크니 닥터 라인 제품과 민감 피부를 위한 커리어 라인 제품 등 다양한 아이소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숍에서는 최근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2만7000원 상당의 흔적세럼 스페셜 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1만3500원에 한정판매한다. 스페셜 키트는 흔적세럼 15ml, 옹달샘 스킨, 아크니 닥터 토닉, 산뜻 수분 오일, 슈가스크럽(립&페이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그린 퍼포먼스로 유명한 그린 디자이너 윤호섭 교수와 콜라보레이션한 수분폭탄크림 에디션을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올리브영 명동중앙점이 오픈한 20일에는 아이소이 홍보대사 김경란 씨가 올리브영 명동중앙점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해 아이소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올리브영 고객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이소이는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화장품으로 최고급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무자극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다. 제품에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각종 천연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최근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제품 흔적세럼이 50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아이소이는 오프라인 매장 이대점 및 압구정점 오픈,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CJ 올리브영 입점 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아이소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iso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