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주아카데미, 중국 방송 촬영
신단주아카데미, 중국 방송 촬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 위한 오디션 방송

 
신단주아카데미는 지난 5~7일 중국 JSBC 방송, 동아TV와 합작해 신단주아카데미 본원에서 ‘2012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국에가다’ 편을 촬영했다.

이번 방송은 메이크업아티스트 오디션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앞선 메이크업 교육을 받은 중국의 예비아티스트들이 이달 말 중국에서 진행될 본선진출심사 전까지 치열한 메이크업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메이크업 교육부터 제작현장까지 프로그램 행사기획에 크게 기여한 신단주아카데미는 21년동안 뷰티업계에 종사중인 신단주 원장을 중심으로 메이크업전문 일류아티스트들을 포함한 총 3명의 강사진을 구성, 강의부터 연출지원 등 촬영이 진행 동안 소요되는 제반사항까지 감독·진행했다.

특히 신단주아카데미 소속 아티스트 중국의 오디션참가자들에게 각각의 다양한 일러스트 표현기법을 시연, 현 시점의 세계적인 트렌드에 걸맞은 선진메이크업 기술을 선보이면서 교육 참가자들의 호응과 함께 다시금 한국의 앞선 메이크업수준을 입증했다.

3일 간의 촬영 기간 동안 평소 흔하게 접할 수 없었던 고급 메이크업시연과 함께 트렌디한 교육을 통해 뷰티메이크업의 다양성과 한국의 높은 메이크업 수준을 알리는 계기를 만든 신단주아카테미는 공동주최 측인 JSBC와 동아TV로부터 신단주아카데미의 제작지원을 통해 성황리에 프로그램 제작할 수 있었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www.shindanj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