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VDL,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컬러와 분할 레이아웃으로 전문 이미지 강조

 
LG생활건강의 유니크 코스메틱 브랜드인 VDL이 2012년 웹어워드 코리아가 선정한 화장품 부문 홈페이지 대상을 수상했다.

VDL의 홈페이지는 고객과 처음 만나는 채널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주력 제품의 스토리를 비주얼로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메인 화면은 강렬한 컬러와 바둑판 모양의 분할된 레이아웃 구조로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포인트 컬러로 VDL의 바이올렛 컬러를 사용해 고객이 매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고 서브화면은 패션 매거진 스타일의 디자인을 이용해 표현했다.

이와 함께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웬디로웨와 함께 개발한 다양한 제품과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한 시즌 룩과 패턴을 제시하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써 특화된 콘텐츠와 컬러차트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피부 톤과 제품 컬러를 대조해 볼 수 있도록 설정된 개인별 피부 색 저장 기능, 원하는 메이크업 룩의 화장 전·후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한 가상 시뮬레이션 툴, 웬디의 메이크업 노하우 정수를 보여주는 the real book, 모바일 환경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한 편리한 UI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한 단계 앞선 홈페이지를 구축했다는 평이다.

The Color Lab과 세계 유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자이너, 셀러브리티들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인터내셔널 감성의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VDL은 향후 다양하고 실험적인 트렌디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온라인숍을 구축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SNS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www.vdl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