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코스메틱 ‘캐트리스’ 한국 론칭
SPA 코스메틱 ‘캐트리스’ 한국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만족 극대화

 
최초의 Fast 뷰티 브랜드 캐트리스가 한국에 상륙했다.

캐트리스의 국내 론칭을 알리고자 최근 진행된 론칭행사에서는 독일 본사의 인터내셔널 PR 담당자인 킴 웨그너(Kim Wegener)가 직접 브랜드를 소개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변정민 씨의 메이크업 쇼로 진행됐다.

독일에서 탄생해 유럽 1위 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한 캐트리스는 최초의 Fast 뷰티 개념을 적용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캐트리스에서 매달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시즌별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뷰티 트렌드를 캐트리스만의 스타일로 편집해 감각적인 패키지와 신선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또한 선명한 컬러감과 프리미엄 포뮬러, 프로페셔널한 터치로 제품의 퀼리티도 놓치지 않다. 이러한 모든 것들을 빠른 제품 회전과 함께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면서 그야 말로 뷰티 SPA 브랜드를 실현시키고 있다.

유럽의 핫 SPA 브랜드인 캐트리스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1년 여간 분비를 했다는 웰박스 이현우 대표는 “캐트리스는 소비자의 생각, 니즈,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이러한 철학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삶의 모든 것을 컬러풀하고 익사이팅하게 만드는 캐트리스는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와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새로운 아이템들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캐트리스만의 C! 스타일을 실현시켜 줄 캐트리스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드럭스토어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문의는 02-323-0356.

www.catri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