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코스메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3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화장품 제조업체 최초로 지식경제부

 
화장품 과학의 메카(Mecca of cosmetic science) (주)코스메카코리아(대표이사 조임래)는 최근 지식경제부 장관으로부터 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제6조 규정에 의거 우수한 품질혁신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인증서는 2012충북지식서비스산업지원사업과 연계해 ‘서비스품질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경영체계 수립’의 수행 결과로 5개월간의 컨설팅 기간을 거쳐 이루어낸 성과이다.

한국 에스큐아이의 컨설팅으로 CS경영전략수립, VOC체계구축, 서비스매뉴얼개발, CS교육체계수립을 통한 서비스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기업성장을 목표로 진행했으며 이번 지식경제부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 최초로 인증 받았다.

이번 인증을 통해 전 직원 서비스마인드 향상, 클레임 등 서비스 조직재정립, 서비스업무 프로세스의 혁신의 대내적 효과와 정부 및 공공기간 지원혜택, 인증마크활용을 통한 대외 신뢰도 확보 및 경쟁우위확보, 거래처확보의 마케팅 홍보, 신용 보증 시 우대 적용 등 대외적 효과도 기대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앞으로 고객만족의 국제표준인 ‘ISO 10002&CMSA86’의 인증 연계를 통해 고객 클레임 및 불만에 대한 경영시스템의 경쟁력 확보의 기회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더불어 인증 활용이 매출증대 및 기업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져 CS경영 시스템 운영성과를 토대로 내년엔 ‘글로벌 경쟁기반 구축을 하는 한 해’로 임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cosmecc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