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룸포럼코리아 전국대회’ 성황리에 개최
‘브룸포럼코리아 전국대회’ 성황리에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주 200여명 참가, 2013년 비전 공유

 
(주)브룸포럼코리아는 지난 22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에스테틱 살롱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회 브룸포럼코리아 전국대회’를 개최했다.

‘美를 위한 화합의 날’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브룸포럼코리아의 타베 하야미 대표이사가 참석,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테마로 고객의 일을 제일로 생각하며 여성의 미와 건강과 풍요로움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타베 하야미 대표이사는 “브룸포럼코리아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 뷰티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2013년에도 ‘챌린지 투 더 넘버원’ 실현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진정한 마음으로 에스테틱업계 No.1을 향한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후지타 아키히토 부사장은 내년 1월 출시될 에스테트윈의 신제품 ‘에스테트윈 AP 뉴라인’과 ‘에스테트윈 WH라인’을 소개했으며, 신정호 교수의 ‘창의적 경영혁신 트리즈’를 주제로 초청 강연이 진행됐다.

 
더불어 지난 6월21일~9월31일 진행된 콘테스트의 매출 우수 부문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수상의 영광은 에스테트윈 취급 전문점 ‘잠실 이안 바른몸’과 오가닉타임 취급 전문점 ‘광주 생피부관리’가 차지했다.

수상 소감에서 살롱주들은 자신의 판매 노하우로 티케팅 시 서비스가 아닌 홈케어 제품을 선물해 관리 효과도 높이고 향후 제품 판매로 이어가는 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초청가수 주병선과 우연이의 공연과 파티가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2013년 브룸포럼코리아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마무리됐다.

www.esthetw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