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2012 잡월드 로드쇼’ 참가
수빈, ‘2012 잡월드 로드쇼’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감을 줄 수 있는 면접 메이크업 컨설팅 진행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IBK기업은행,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서울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며 취업 포털사이트 인크루트가 진행해 20일 SETEC 3전시실에서 열린 ‘2012 잡월드 로드쇼-참!좋은 일자리 채용박람회’에 면접 메이크업, 네일아트 협찬사로 참여했다.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대기업과 외국인 투자기업 등 82개사가 참여해 취업컨설팅, 이력서 무료촬영, 지문인 적성검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이중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린 곳은, 단연 면접 메이크업 컨설팅과 네일아트를 시연해 주는 수빈아카데미의 부스였다. 갈수록 면접에서 외모에 대한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면접 시 호감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과 단정함을 완성하는 정돈된 네일 손질법에 대해 배우려는 학생들과 사람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이처럼 채용박람회등을 통해 사회공헌에 적극참여하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쌩얼화장법, 빛광메이크업, 연예인 화장법 따라하기’는 테마를 가지고 화장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은 서툰 학생들을 위한 방학 특별과정을 개설하여 자칫 무료해질 수 있는 긴 겨울방학을 좀 더 트렌디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준비해두고 있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