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에 어울리는 헤어 연출법
비니에 어울리는 헤어 연출법
  • 조성미
  • 승인 2012.11.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바이봄이 전하는 따뜻하고 예쁜 겨울나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로 사람들의 스타일 변신이 분주하다. 장갑, 패딩, 부츠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제품이 많지만 비니는 단연 인기다. 특히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찾는 이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하지만 두건처럼 머리에 딱 달라붙게 착용해야 하는 이유로 매번 헤어스타일이 애매하다. 뷰티살롱 에이바이봄의 하나 팀장이 보온효과와 함께 스타일도 살리는 비니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치렁치렁 머리를 풀어 내리자니 지저분하게 느껴진다면 양 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 이 때 땋은 머리가 너무 러블리해 부담스럽다면 까만 고무줄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고무줄을 양 갈래 헤어에 일정한 간격으로 묶어준 뒤, 사이사이의 머리를 양 쪽으로 잡아당기고 살짝 헤쳐 마무리해주면 된다. 소녀 감성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산뜻한 비니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고무줄을 여러 번 교차시켜 감아준다거나, 색깔 고무줄을 활용하면 좀 더 색다른 연출도 가능하다.

귀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웨이브 헤어를 추천한다. 이 연출법의 핵심은 비니를 눌러내려 착용하지 않고 살포시 얹어진 느낌으로 써주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절대 귀 뒤로 머리를 넘기지 말 것. 단 쉽게 벗겨질 수 있으므로 양 옆 안쪽을 실핀으로 고정시켜주면 불편함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문의는 02-516-87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