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브 ‘앵무팩’, 소셜커머스서 완판
베리브 ‘앵무팩’, 소셜커머스서 완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입소문…브랜드보다 품질에 집중

 
(주)세라젬 헬스앤뷰티(대표 조서환)의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VELIEVE)가 소셜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8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판매를 시작한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팩’이 공동구매 행사에서 한정 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티켓몬스터 측은 론칭 이후 오프라인 마케팅 없이 자발적인 온라인 바이럴 활동만을 펼친 베리브가 출시 직후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은 주목할 만한 결과라고 전했다.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팩은 출시 전부터 뷰티블로거 사이에서 ‘앵무팩’으로 불리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워시 오프 타입의 팩이다. 특히 고가의 유명 수입 화장품 브랜드 K사 제품과 유례없는 비교 공개 블라인드 테스트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테스트 결과 이벤트에 참가했던 70% 이상의 뷰티블로거가 사용감, 발림성, 세안 후 모공 효과 부분에서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팩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팩을 출시한 세라젬 헬스앤뷰티 이현정 브랜드 매니저는 “화장품 구매의 기준이 브랜드 네임이 아닌 제품 자체의 성능이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가는 동시에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며 “연내 수입 화장품을 능가하는 초보습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리브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팩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특징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세안 후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아마존 밀림에서 ‘마법의 흙’이라 불리는 화이트 클레이의 천연 미네랄 유효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주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2009년에 설립된 화장품 전문기업 세라젬 헬스앤뷰티(CERAGEM HEALTH&BEAUTY)는 대표 브랜드 필란(FEELLAN), 베리브(VELIEVE), 에스젬(S-GEM)을 중심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동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특화된 제품 개발로 중국과 태국 등 아시아 국가로 수출해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세라젬 헬스앤뷰티는 글로벌 헬스케어그룹 세라젬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어,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헬스앤뷰티의 제품은 쉐라톤 워커힐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자사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www.ceragemhnb.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