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11일간 서프라이즈 세일
스킨알엑스, 11일간 서프라이즈 세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11시에 방문해 뷰티 아이템 ‘득템’하자

 
전 세계 핫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21일까지 뷰티 홀릭의 겨울철 알뜰 쇼핑를 위한 '11Days Surprise Sale’을 진행한다.

스킨알엑스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니크한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은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까지 선보이는 사이트로, 11~21일까지 11일 동안 매일 11시에 캐트리스 올라운드 컨실러, 트릴로지 바이탈 크림, 오스카블란디 자스민오일 트리플 세트, 피토 더블세트, 바이오 엘리먼츠 앱솔루트 모이스춰 듀오 세트 등 전 세계 각국의 핫 뷰티 아이템을 온라인 단독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선착순 50명에게는 11% 쿠폰을 발급,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은 매일 한 가지씩 공개되는 특가 세일에 11% 할인까지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스킨알엑스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더마콜, 마루빌츠, 캐트리스, 데메테르, 오스카 블란디 등 스킨알엑스 탑 셀러 뷰티 아이템 정품을 증정해 연말을 맞아 색다른 뷰티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스킨알엑스 11Days Surprise Sale Event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skinr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