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서프라이즈 땡스 세일
에스쁘아, 서프라이즈 땡스 세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9~11일 ‘슬립 파데’ 구매 고객 대상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피부에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향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땡스 세일’ 행사를 11월9~11일 진행한다.

지난 9월 론칭을 기념해 2만개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스페셜 패키지에는 루비셀 재질을 사용해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립 핏 에어 퍼프와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하는 사선 컷팅 브러시 ‘슬립 핏 페이스 브러쉬’까지 함께 내장, 론칭 패키지에 대한 문의와 끝없는 인기에 힘입어 스페셜 론칭 패키지 3만개를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11월9~11일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페이스 슬립 재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은 물론 매장에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메인), 아이보리 웜, 페탈, 탠의 5가지 컬러로 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가 매끈한 실크 피부를 연출한다.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제형의 워터 리플렉팅 효과로 빛나는 입체 페이스로 표현이 가능하며 최적화된 수분 함량인 27%의 수분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게 유지한다. 제형이 촉촉하고 휴대가 편리해 겨울철 수정 메이크업에 좋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제품 론칭 이후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내준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으로 계획 했던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로 출시하며 감사의 의미로 할인 이벤트도 함께 기획했다”며 “건조해지는 겨울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로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스쁘아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스페셜 패키지는 에스쁘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