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리화장품이 1998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정통한방샴푸 댕기머리는 출시 이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 한방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 왔다.

화학 샴푸가 주도해온 국내 샴푸 시장에 처음 등장한 댕기머리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대표 한방샴푸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 제조 방식과 품질력에 있다.

댕기머리는 인삼, 구절초, 상백피, 감초, 한련초 등의 엄선된 한약재를 전통의 방식으로 장시간 직접 달이고 농축시킨 무색소의 한방 원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풍부한 영양으로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먼저 다스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한방 원액 함유량을 전체용량 대비 33% 이상 유지함으로써 여타의 한방헤어케어를 표방하는 제품들과의 비교를 거부한다.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댕기머리 샴푸는 이러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어 각종 브랜드 관련 시상식에서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한방샴푸브랜드로서의 이름을 떨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으로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의 소비자 110만 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소비자조사, 1:1 유선조사,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및 이메일조사를 실시해 올해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렇게 각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온 댕기머리는 최근 새얼굴로 김혜수를 발탁하고 신제품 내추럴온을 론칭하는 등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시장을 이끌어 가기 위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댕기머리 모델에 김혜수 발탁
댕기머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영화배우 김혜수는 섹시함과 건강함의 아이콘으로 뷰티&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다. 특히 그녀는 자신의 윤기 있는 머릿결과 건강한 두피가 평소 댕기머리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해온 덕분이라고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만큼 제품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앞으로 댕기머리 전속모델로서 그녀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김혜수가 사용하고 있는 댕기머리 ‘진기현’ 제품은 식약청허가 탈모방지, 양모 효과 샴푸로 인삼, 측백엽, 들국화 등의 100% 국내산 한약재를 엄선해 전통의 방식으로 직접 달인 무색소 한방농축원액을 33% 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일반샴푸에 사용되는 증류수 대신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홍삼추출물을 사용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동시에 모발의 근본인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김혜수의 모델 발탁과 함께 최근 공개된 댕기머리 TV CF에서는 색소를 넣지 않아도 타제품 보다 더욱 진한 색을 가지고 있는 댕기머리 한방샴푸만의 특징을 김혜수의 도발적인 보이스와 당당함으로 표현했다. 김혜수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촬영당일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자신감이 넘쳐났다는 후문이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김혜수의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아름다움은 댕기머리 브랜드의 제품력과 연결돼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에도 김혜수를 활용해 자신 있고 당당한 댕기머리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댕기머리 신제품 ‘내추럴온’ 출시
댕기머리는 순수하고 깨끗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헤어케어 신제품 ‘내추럴온(Natural On)’을 출시했다.

내추럴온의 샴푸는 자연유래 성분을 90% 이상 함유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딥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이로운 6가지 열대나무씨앗(카무카무씨, 바오밥나무씨, 마카다미아너트, 쿠쿠이너트, 커피나무씨, 카카두플럼)과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 자극이 덜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내추럴온은 인체에 해로운 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5무(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보다 순하게 작용해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내추럴온은 두피 타입에 따라 클래리파잉마일드와 리프레쉬마일드에 샴푸, 컨디셔너를 선보이며 세팅 강도에 따른 슈퍼하드와 내추럴 타입의 워터스타일러 및 손상모발 회복용 모이스처 헤어팩으로 구성됐다.

 
문의는 080-080-4200.

www.doorimal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