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카펫 위 여배우를 콘셉트로 맥앤로건과 협업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2012년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을 11월1일 출시한다.

에스쁘아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패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이번 홀리데이 컬레션 마블러스 히로인은 정상급 여배우들과 함께 아름다운 드레스를 선보이며 한국의 레드카펫 역사를 바꿔놓은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패션 디자이너 부부 맥앤로건과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제품 콘셉트부터 컬러 개발까지 함께 진행했다.

마블러스 히로인은 레드 카펫 위로 향하는 눈부신 순간의 주인공의 콘셉트와 함께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얼음 조각처럼 차갑게 빛나는 매력이 돋보이는 눈부신 ‘아이스 히로인’ 룩은 결점 없이 완벽해 보이는 매끈한 피부와 얼음처럼 눈부시게 반짝거리는 스파클링 눈매, 라벤더 컬러의 입술이 더해져 차갑고도 눈부신 글램룩을 완성한다.

또한 빠져들 듯 관능적인 글래머러스한 ‘센슈얼 히로인’ 룩은 어느 각도에서도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와 골드 스파클의 화려함과 깊이 있는 카키 컬러가 번진 듯한 과감한 눈매, 볼륨감 있게 입술을 강조해 센슈얼한 글램룩을 연출했다.

컬렉션 제품은 두 가지 룩 연출이 가능한 6컬러 아이팔레트 ‘마블러스 아이 컬러 클러치’와 얇은 베일로 감싼 듯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하이라이팅 겸용 ‘마블러스 멀티 파우더’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눈부신 주얼리 눈매를 완성해주는 ‘쥬얼 스파클 아이펜슬’과 립스틱 노웨어 글램, 립 글레이즈, 크림 팬 포 립앤치크 등으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프루티 플로럴 향의 오데 토일렛과 섬세하고 화려한 펄감의 올 오버 파우더, 고체 타입 향수의 케익 후래그런스 등을 선보인다.

에스쁘아와 맥앤로건이 콜라보레이션한 2012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은 11월 초 에스쁘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