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할로윈 이벤트
폴라초이스, 할로윈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점을 비롯해 온․오프라인서 할인 혜택 제공

 
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처음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폴라초이스의 창립자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평론가 폴라 비가운의 저서 ‘오리지널 뷰티 바이블’을 증정한다.

또한 9월13일 오픈한 폴라초이스 홍대점에서는 좀 더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옥상에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대형 호박 애드벌룬을 설치하고, 매장 전체를 할로윈 데이를 상징하는 그림과 소품들로 장식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폴라초이스 홍대점이 홍대를 대표하는 뷰티 랜드마크임을 의미하는 대형 애드벌룬은 밤에도 환하게 빛을 내며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캔디와 할로윈 풍선을 증정하는 등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홍대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폴라초이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폴라초이스의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인 가로수점, 로데오점, 홍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paulaschoi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