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뷰덱스 메이크업 석권
MBC뷰티스쿨, 뷰덱스 메이크업 석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량으로 일반∙학생 부문 대상 수상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2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 뷰티 콘테스트’에서 메이크업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창의성과 실력을 갖춘 뷰티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2012 대한민국디자인 엑스포(이하 뷰덱스) 콘테스트는 10월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 바디페인팅, 피부 등 총 7개 분야에서 치러졌다.

전국 2000여명의 뷰티아티스트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 분야에 참가, 일반 부문 및 청소년 부문 모두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날 대상 수상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강남캠퍼스의 김진희 강사(일반 부문, 문화체육부장관상)와 류승연 학생(청소년 부문, 노동부장관상)으로 같은 캠퍼스에서 양쪽 부문의 대상을 모두 휩쓸어 주위를 더욱 놀라게 했다.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이번 대회에서 대상뿐만 아니라 금상 7명, 은상 19명, 동상 28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총 56명이 이번 대회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메이크업 일반 부문 대상을 차지한 김진희 강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에서 개최한 뷰티 콘테스트에서 큰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이렇게 많은 수상자를 낸 것은 대한민국 최고 미용학원으로서 실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뿌듯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42개 캠퍼스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의 수상자를 배출해내고 있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