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프로그램 크림 3종
스킨79, 프로그램 크림 3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적인 관리 크림

 
True Skin Friend 스킨79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하는 ‘프로그램 크림 3종’을 출시했다. 스킨79의 토털 솔루션 제품 프로그램 크림은 바이탈 프로그램 V12 크림, 리페어 프로그램 C12 크림, 하이드라 프로그램 P12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프로그램 V12 크림’은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과 스팟 부위를 깨끗하고 환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백기능과 피부톤 케어를 위한 크림이다. 12가지 필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워터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비타민 크림으로 멜라닌 침착 방지와 칙칙한 피부톤, 잡티 등을 관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리페어 프로그램 C12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고 처진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는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을 위한 크림이다. 풍란 캘러스 추출물이 12% 함유되어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며, 플랜트 워터 성분이 수분공급 및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하이드라 프로그램 P12크림’은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보습 크림으로 피토 플라센터가 12% 함유돼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허브 워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스킨79 상품기획팀 양미정 팀장은 “가을, 겨울이 되면서 피부 건조와 주름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특히 가을, 겨울철 자외선에 피부가 칙칙해지기 쉽기 때문에 더욱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스킨79 프로그램 크림 3종은 가장 고민하는 피부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맞춤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는 프로그램 크림 3종의 출시를 기념해 프로그램 크림 구입 시 피부 재생을 위한 스네일 겔 마스크와 피부 진정을 위한 토너 미스트, 그리고 각질관리를 위한 스위트 허니 슈가를 추가 증정한다.

www.wizcozsto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