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인텐시브 아이 컨센트레이트
닥터랩, 인텐시브 아이 컨센트레이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한 눈가, 추워지기 전에 관리하세요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이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는 주름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눈가는 피부가 얇아 수분 저장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건조함에 노출되기도 쉽다. 예민한 눈가, 어떻게 해야 주름 없이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을까?

피부과학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은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의 활력케어를 위한 ‘닥터랩 인텐시브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에스테틱 전문점과 피부과 에스테틱 관리를 위한 전문가용 아이크림으로 6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닥터랩 인텐시브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비타민 콤플렉스 성분이 눈가에 활력을 부여해 주고 아미노 콤플렉스와 오메가 콤플렉스가 연약한 눈가 피부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주름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맑고 주름 없는 눈가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끈적임이 적으면서도 리치한 사용감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에 눈가의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닥터랩 상품기획팀 김지현 주임연구원은 “눈가 피부는 얇고 건조해지기 쉬워 유분과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줘야 주름 없이 건강한 눈가 관리가 가능하다”며 “닥터랩 인텐시브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깔끔한 사용감과 더불어 눈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맞춰주는 일상 케어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www.drl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