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니나리치 마드모아젤 리치
씨이오, 니나리치 마드모아젤 리치
  • 조성미
  • 승인 2012.09.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이사 김유성)은 우아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지닌 니나리치(Nina Ricci)의 여성향수 ‘마드모아젤 리치 오데퍼퓸(Mademoiselle Ricci EDP)’을 국내에 출시한다.

로맨틱 향수의 대명사 니나리치의 새로운 여성향수 마드모아젤 리치는 우아한 파우더리 향취와 감미로운 꽃 향기가 만나 더욱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향취에 러블리한 바틀로 선보여 올 가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맨틱한 사랑에 빠진 아가씨
마드모아젤 리치는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처럼 감미롭고 로맨틱한 사랑에 빠진 아가씨를 콘셉트로 한다. 프랑스어로 ‘리치 아가씨’라는 뜻을 가진 마드모아젤 리치는 그 이름처럼 우아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담고 있는 것은 물론 니나리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맨스 콘셉트의 여성향수라는 점에서 업계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아가씨와 어울리는 포근하고 은은한 파우더리 플로랄 계열의 향기로 따뜻한 러브 스토리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사랑스럽고 감미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파우더리 향취와 꽃 향기의 만남
마드모아젤 리치는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아가씨에게서 풍기는 듯한 은은한 꽃 내음을 담고 있다. 특히 기존 니나리치 향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초의 파우더리 계열 향수라는 점에서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드모아젤 리치는 상큼한 자두의 향에 우아한 장미와 달콤한 헬리오트로프, 바이올렛 잎이 어우러진 감미로운 향기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파우더리한 꽃 향기가 살짝 가미되어 센슈얼한 매력을 더해준다. 잔향은 달콤한 바닐라와 부드러운 엠버로 이루어진 베이스가 로맨틱한 무드를 듬뿍 전해주며 마무리된다.

은은하고 풋풋한 향기 속에 살포시 풍겨오는 파우더리한 꽃 향기가 뿌리는 순간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설렘 가득한 향기를 듬뿍 전해준다.

사랑스런 바틀 디자인과 패키징

 
마드모아젤 리치는 여성스러운 향기만큼이나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바틀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09년 가을 ‘리치리치’를 시작으로 처음 선보인 리본 모양의 바틀 디자인은 럭셔리한 리본 캡과 와인 빛의 로맨틱한 바틀 디자인이 어우러진 우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리치리치의 바틀 디자인은 이후에도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리본을 두른 발랄한 매력의 ‘댄싱 리본’과 신비로운 보라빛 메탈 바틀의 ‘리치리치 마법의 거울’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마드모아젤 리치 역시 리본 형태의 바틀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연핑크 컬러와 세련된 메탈 소재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는 물론 한층 감각적이고 모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마드모아젤 리치만의 사랑스러움을 그대로 담아낸 단상자도 눈길을 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단상자 위로 섬세하게 표현된 핑크 빛 리본 장식과 마드모아젤 리치의 로고는 고급스러운 프로포즈 반지 패키징을 연상시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션을 넘은 향수의 명가 니나리치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니나리치는 1932년 마리아 리치 여사가 파리에 처음 선보인 후 현재까지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유의 유려함과 여성스러움을 결합시킨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니나리치는 패션은 물론 놀라울 정도로 매혹적인 콘셉트와 향기를 가진 향수들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토털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선보인 ‘레르뒤땅(L’air du temps)’은 1948년 처음 출시된 이후 50년이 넘는 현재까지 1초에 1병씩 팔리는 향수로 기록되며 전설적인 명품 향수 반열에 올랐다.

레르뒤땅과 함께 귀여운 사과 바틀로 유명한 니나(Nina) 시리즈 역시 앙증맞은 디자인과 달콤한 향기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니나리치의 베스트셀러 향수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우아한 리본 모양 바틀과 여성스러운 향취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리치리치 라인 또한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을 선보이며 니나리치를 대표하는 여성 향수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소유욕을 자극하는 마드모아젤 리치
마드모아젤 리치는 소유욕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패키징과 새로운 콘셉트로 니나리치의 출시 전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니나리치에서 야심차게 출시하는 새로운 여성향수인 만큼 아름다운 바틀 디자인은 물론 여성스러움이 가득 담긴 향취와 콘셉트로 레르뒤땅과 니나의 아성을 넘는 새로운 베스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에 빠진 아가씨의 감미로운 향기를 담은 니나리치 마드모아젤 리치 오데퍼퓸(Nina Ricci Mademoiselle Ricci EDP)은 30ml, 50ml, 80ml 구성으로 전국 백화점 파퓸스 월드와 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