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추석 선물세트 출시
코리아나,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한방 등 합리적 가격대 다양한 구성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코리아나화장품은 기능성 및 한방화장품 등으로 연령대에 맞게 합리적인 선물을 제안했다.

라비다는 ‘라비다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4g×5개입/ 13만원)를 추천했다. 여성의 피부 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미와 잡티를 환하게 개선시켜 주고 노화로 주름진 부위를 개선해 주는 이중기능성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 A. C. 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 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며 기미나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의 추석기획세트는 민화작가 곽수연이 직접 민화를 패키지에 표현하여 한방 브랜드 특유의 고품격 이미지를 표현했다. 크고 화려한 모란꽃과 그 사이에 굳건하게 자리한 바위를 그려 부귀와 장수를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귀인이 누리는 세상 모든 부귀와 건강, 행복을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자인의 소망과 함께 한가위의 염원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 60ml 본품 및 생기 진眞 크림 25ml, 곽수연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에이프런(앞치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5만원대.

流(류) 천정기보단이 피부 노화의 근본적 원인인 정精과 기氣를 보하여 피부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농축 에센스인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는  피부 친화 액정시스템이 유효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시키고 수분은 피부에 오랫동안 머금게 해주어 항상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GAP 인증의 流(류)천정기보단과 효과가 우수한 미백기능성 인증 성분인 천녀목란 추출물, 주름 개선 인증 성분인 용안 추출물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 준다.

본품 용량의 절반인 25ml 추가 증정되는 자인 생기진 크림은 탄력 있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주름개선기능성 한방 영양크림으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여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나타낸다.


음양과 기혈을 동시에 보해주어 비취같이 맑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꿔주는 비취가인은 핵심 콘셉트인 칠화七花를 업그레이드시켜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과 자작나무수액인 칠화칠정수액을 조화의 한방 처방인 칠정과 환류를 통해 균형 있게 처방하여 탄력저하의 근본 원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장뇌삼(양)과 영지버섯(음)을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재 가공 방법인 자양보음포제법을 통해 귀한 농축액이 피부의 조화를 끌어내어 피부 개선을 도와주고 속 깊은 곳에서 채워지는 탄력과 보습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구현한다. 굴곡을 매끄럽게 채워 아름다운 비단과 같은 피부를 완성하는 비단크림인 보담 결 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5만5000원대.


‘라비다 옴므 스킨’, ‘라비다 옴므 멀티 솔루션’으로 구성된 ‘라비다 옴므 2종’은 모든 남성들의 고민인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여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비다 공통 성분 파워셀 에센스를 바탕으로 안데스산맥에서만 자생하는 희귀식물 마카추출물과 주름개선기능성 특허성분 우방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특히 마카추출물은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하여 유효성분 파괴를 감소시키고 추출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카추출물은 31가지의 미네랄과 17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활성산소 제거 및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우방자 추출물은 국내 특허를 받은 코리아나만의 독자적인 주름개선 성분으로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여 노화에 취약한 남성의 피부를 지켜준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