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가을 헤어스타일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가을 헤어스타일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9.1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 대세

 
뜨거웠던 여름이 지난 후 어느새 내려간 기온 때문에 가을맞이를 위해 변신의 시간이 찾아왔다. 가을 맞이의 필수 아이템으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다. 가을에는 찰랑거리는 생머리도 좋지만 굵은 웨이브 헤어는 가을과 잘 맞아 좀더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웨이브를 선호하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진정한 패션리더라면 남들보다 한 발 먼저 가을을 준비해야 한다. 올 가을 웨이브 트렌드는 무엇일까?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감각적인 4명의 디자이너들이 올 가을 유행 웨이브 스타일을 제안한다. 곧 찾아오는 가을을 위해 빨리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건 어떨까?

나는 러블리한 변신이 필요해
올 가을 러블리함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지유점장(구월점)이 제안하는 바디펌을 도전해보자. 요즘 유행 스타일인 바디펌은 몸매라인과 비슷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자연스럽고 손질하기 편하기에 펌 후에 손질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기존의 생머리 스타일이 지겨웠던 그녀들에게 올 가을은 자연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바디펌으로 변신해보자.

이번 가을엔 발랄한 귀여운 여인이 되고 싶어
바비디자이너(강남1호점)는 상큼하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릴 수 있는 퍼지 웨이브 스타일을 추천한다.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듯한 히피펌보다 좀더 강하고 러프한 느낌의 펌이다. 이 펌을 연출할 때에는 머리에 층을 낸다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오렌지 바이올렛 컬러믹스를 한다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뭐니뭐니해도 풍성한 볼륨감이 최고
지유디자이너(분당정자점)는 올 가을 웨이브 대세인 글램펌을 추천한다. 얼굴라인을 더욱 작고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은은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있는 가을여자로 변신하기에 딱 맞는 헤어스타일이다. 얼굴 아래로 내려갈수록 풍성한 컬 때문에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동양인의 모발은 보통 가늘고 힘이 없기 때문에 풍성한 볼륨을 연출하기에는 최고의 펌이라고 할 수 있다.

옆머리와 뒷머리가 항상 뜨는 고민을 가지고 있는 남자들이여

은정디자이너(중동롯데점)가 제안하는 볼륨펌으로 올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 보는 건 어떨까? 피부 톤이 살 수 있는 브라운 컬러와 귀 라인과 뒷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한 커트 스타일에 자연스러운 웨이브의 볼륨펌으로 연출해보자. 윗머리의 볼륨은 살려주고 아래로 떨어지는 컬은 자연스럽게 연출한 다음 옆머리는 붕 뜨지 않게 다운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왁스로 마무리해준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9월 1일 플로우너에겐펌 론칭을 통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웨이브 스타일들을 선보이고 있다. 플로우너에겐펌은 손상된 모발도 더욱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볼륨감을 동시에 해결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www.psc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