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가을 콜렉션 ‘스모키 타임즈’ 출시
아리따움, 가을 콜렉션 ‘스모키 타임즈’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9.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룩 ‘트러블 메이커’ ‘재즈 싱어’ 제안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http://www.aritaum.com)이 시선을 사로잡는 잡지 커버 모델처럼 강렬하고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시켜줄 가을 콜렉션 ‘스모키 타임즈’를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시크하고 우아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뛰어난 지속성과 고광택,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스모키 타임즈 콜렉션은 모델 스모키 마스카라, 모델 스모키 펜 아이라이너, 모델 스모키 젤 아이라이너, 모노 아이즈 2종, 월드글램 립글로스 2종, 그리고 2가지 컬러로 구성된 네일 아트 키트 2종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모델 스모키 마스카라’는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고르게 밀착되는 검 포뮬러를 적용해 견고하고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 준다.


끊김없이 한번에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모델 스모키 펜 아이라이너’는 세밀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고, ‘모델 스모키 젤 아이라이너’는 부드럽고 자극 없는 브러시를 사용해 세밀한 라인부터 펑키한 라인까지 다양한 느낌의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아이컬러인 ‘모노 아이즈’는 골든 메달 컬러 ‘43호 아테네’와 네이비 블랙 컬러의 ‘44호 네로 블랙’으로 구성돼 각각 시크하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트렌디한 도시를 모토로 한 립 메이크업 제품인 ‘월드글램 립글로스’에도 이번 컬렉션 구성을 위해 러시안 핑크 컬러인 ‘16호 모스크바’와 매혹적인 와인빛 컬러인 ‘17호 상하이’가 추가됐다. 최상급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보습효과와 함께 입술 속부터 부피감 있는 볼륨을 선사한다.


네일 아트 제품인 ‘모델 스모키 네일즈’는 베이스 컬러와 스파클링 글리터가 세트로 구성되어 전문 네일숍에서 관리받은 듯한 완벽한 스모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블루와 레드, 실버 계열의 다양한 글리터가 믹스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시크 블랙’의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1호 트러블 메이커’, 와인색의 ‘글램 재즈’와 ‘골드 태슬’ 컬러로 구성해 매혹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2호 재즈 싱어’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아리따움은 이번 스모키 타임즈 콜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스모키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트러블 메이커’, ‘재즈 싱어’의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트러블 메이커’는 록 시크 스모키 스타일로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델 스모키 마스카라, 모델 스모키 젤 아이라이너, 모노아이즈 No.43 아테네, 월드 글램 립글로스 No.16 모스크바, 스모키 네일즈 No.1 트러블 메이커로 구성되었다.


‘재즈 싱어’는 모델 스모키 마스카라, 모델 스모키 펜 아이라이너, 모노 아이즈 No. 43 아테네, 월드 글램 립글로스 No.17 상하이, 모델 스모키 네일즈 No.2 재즈 싱어로 구성돼 깊고 그윽한 눈매와 와인빛의 립으로 매혹적인 룩을 표현한다.

문의 080-023-5454.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