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임원 인사 단행
한국암웨이, 임원 인사 단행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9.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혁신 성장동력 강화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가 9월1일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김장환 상무이사를 인사 및 구매를 포함한 영업기획 전무이사로, 조양희 상무이사를 연구개발 전무이사로, 배수정 상무이사를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로 승진 발령한다고 밝혔다.

신임 김장환 전무이사는 1993년 한국암웨이 입사 후 경리부, 인사부, 구매부 등 주요 요직을 거쳤으며, 2002년부터 2010년까지 직접판매공제조합에서 COO겸 전무이사를 맡았다. 이후 2010년부터는 한국암웨이 인사 & 구매 담당 상무이사로 재직해오며, 직접판매공제조합과 암웨이에서의 다양한 업무 경험과 성과를 인정받아 인사 및 구매를 포함한 영업기획 전무이사로 발령받았다.

신임 조양희 전무이사는 2004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품질평가센터장을 역임했으며, 2006년 7월 한국암웨이 연구개발 및 품질보증부 상무이사로 입사했다. 이후 지난 2012년 6월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어린이 영양지수(이하 'NQ' (Nutrition Quotient)를 개발, 발표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깊은 전문성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한국암웨이 연구개발 전무이사로 발령 받았다.

신임 배수정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는 1995년 10월 한국암웨이에 입사 후 2006년에 마케팅 이사로 승진, 2010년에 마케팅 상무이사로 승진한 바 있다. 17여 년에 걸친 한국암웨이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등 한국암웨이의 대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한국암웨이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로 승진 발령 받았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세제류, 개인용품, 주방용품 등 총 1,000여종의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ABO (Amway Business Owner, 암웨이 비즈니스 사업자)를 통해 직접판매방식으로 유통하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국내 우수 제품을 암웨이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원포원 프로젝트, 국내 기업과 연구기관의 우수한 신기술과 원료를 발굴하는 신기술원료 개발프로젝트 등을 통해 국내 유수 중소기업들과 상생의 길을 펼쳐가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ABO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www.amway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