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대히트 예고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대히트 예고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8.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판매 8만개 기록, 체험 고객들 제품력과 효과에 만족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IOPE)’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이 출시 전 사전 예약 판매에서 8만개라는 대기록을 달성, 또 하나의 히트상품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8월15일 제품 출시를 앞두고 매장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8월1일부터 2주간 ‘3일 체험 샘플링’을 전개한 바 있다.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피부 좋다는 말, 3일 후에 듣게 해 드릴게요”라는 당당한 품질 자신감을 반영한 ‘아이오페 피부 칭찬 프로젝트’의 카피는,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는데, 실제로 제품을 3일간 체험해 본 고객들은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효과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고, 이는 ‘사전 예약 판매 8만 개’라는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바이오 항산화 효소를 그대로 구현해 피부 컨디션을 단숨에 끌어올려주는 신개념 부스터 에센스 제품으로, 바이오 항산화 효소 성분을 함유한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가 93.7% 들어 있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첨단 바이오 기술력과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혁신성이 결합되어 탄생한 것으로, 아이오페 연구팀은 최상의 피부 컨디션 구현을 위해 항산화 효소를 안정적으로 재현하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은 25일간 온도, 빛, 물, 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인체 내부의 항산화 효소와 구조가 일치해 안전하면서도 피부친화적인 효과를 지닌 항산화 효소 성분을 만드는 탁월한 기술이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권영소 부사장은 “아이오페는 1996년 출시되어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이끈 선두 브랜드로서, 피부에 대한 고객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하는 철저한 고객 지향 주의에 기반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첨단 바이오 연구 기술력과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혁신성이 결합된 제품으로, 아이오페는 이를 통해 고객에 신뢰감을 주고 사랑 받는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84ml 용량에 3만6000원대, 168ml 용량에 6만원대.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