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더페이스샵 아티스트 대상 자격검정 실시
한메직협, 더페이스샵 아티스트 대상 자격검정 실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10개국 매장 아티스트 70여명 응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7월24일과 27일 양 일간에 걸쳐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더페이스샵 해외 매장 아티스트 70명에 대한 메이크업 자격검정 2급, 3급의 필기 및 실기 자격검정을 실시했다.

한메직협 메이크업 자격검정에 응시하기 위해 중국, 미국,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UAE,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70명의 해외 매장 아티스트들이 한국을 찾았다.

이들은 7월24일에는 필기시험을 7일에는 실기시험을 각각 치렀으며 응시자 전원이 합격의 영광을 안고 한메직협의 메이크업 2, 3급 자격증을 수여 받은 후 돌아갔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자격검정 실시 후 수료식을 통해 합격자 전원에게 일일이 자격증을 직접 수여했으며 자격검정에 참여한 해외 매장 아티스트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자격검정을 위해 더페이스샵의 해외마케팅팀 안혜진 파트장과 건국대 박건희 교수(한메직협 운영위원장)가 직접 진행을 맡아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2004년 11월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국에 첫발을 내디디며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섰으며 현재는 미국, 일본, 중국, 호주, 말레이시아, 요르단, 도미니카공화국 등 총 20개국 250여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