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아줄렌 무스 클렌저
닥터랩, 아줄렌 무스 클렌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 구아이아줄렌으로 부드럽게 클렌징

 
여름철엔 피지와 땀의 분비가 늘어나면서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고, 피지 과다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습하고 건조한 날씨가 반복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고 청결한 클렌징이 필요한 때이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피부 과학 브랜드 닥터랩은 구아이아줄렌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줄렌 무스 클렌저’를 출시했다. 아줄렌 무스 클렌저에 함유된 구아이아줄렌은 피부의 손상을 케어해 주는 성분으로 피부과 시술 후 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에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복합체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고, 피파야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과 피지 관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히아루론산과 베타인 성분이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어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매끄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닥터랩 상품기획팀 김지현 주임연구원은 “아줄렌 무스 클렌저는 피부 진정 및 세포 재생 효과에 뛰어난 구아이아줄렌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게 클렌징 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똑똑한 성분으로 한 번에 자극 없이 클렌징 할 수 있어 여름철, 스마트한 클렌징 제품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은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여름철을 맞이해 8월15일까지 닥터랩 클렌징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섬머 클렌징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에 해당하는 클렌징 제품 구매 시 할인과 더불어 클렌징 스폰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www.drl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