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프로랑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8.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또렷한 눈매 연출

 
활동적인 여름 휴가철,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제품이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물놀이나 땀에도 지워질 걱정이 없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출시됨에 따라 더운 여름에도 눈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프로랑스 화장품은 아이섀도처럼 그라데이션해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라이너부터 젤 타입, 리퀴드 타입, 펜 타입 등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5가지 아이라이너를 선보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프로랑스 화장품의 아이라이너는 간편하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눈가에 번지는 현상이 없어 깨끗한 아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지속시켜줘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프로랑스 글리터링 젤 라이너

 
젤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펜슬에 담아 크림처럼 부드럽게, 먹물처럼 진하게 그려지는 젤 라이너이다. 특히 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의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놀이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광택 글라스펄을 함유해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표현해준다. 또한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겸용 멀티 라이너로 라인을 그리자마자 손을 이용해 스머지 효과를 주면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7가지 컬러 구성으로 눈물라이너 효과는 물론 섹시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오토타입으로 깎을 필요 없이 돌려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색상 구성은 1호 눈물라이너, 2호 블랙펄, 3호 브라운, 4호 퍼플, 5호 네이비, 6호 골드카키, 7호 화이트펄.

프로랑스 젤 아이라이너

 
크림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선명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이다.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장시간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해 주며 매력 넘치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마카다미아 넛 오일, 그레이프 씨드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브러시가 용기에 일체형으로 결합돼 휴대가 간편하고 스피드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색상은 11호 블랙으로 출시됐다.

프로랑스 스피드 펜 아이라이너
크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으로 파워 블랙 피그먼트가 진하고 선명한 블랙 컬러를 선사해 한 번의 터치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사용하기 간편한 펜 타입으로 아이라인 연출이 서툰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또한 유·수분에 강한 멀티 블록 피팅 폴리머가 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번지거나 지워짐이 없어 온종일 선명하고 또렷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선사한다.

얇고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해 민감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릴 수 있으며 빠른 건조 속도로 스피드한 메이크업이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으로 선보인다.

프로랑스 롱라스팅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장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 주는 롱라스팅 아이라이너 펜슬이다.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실리콘 오일과 필름 형성 폴리머가 얇은 피막을 형성해 땀이나 물에 쉽게 번지지 않는다. 또한 카본 블랙 성분을 함유해 더욱 진해진 블랙 컬러가 또렷하고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준다.

여기에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해 지기 쉬운 눈가를 지켜준다.

다이아나 리퀴드 아이라이너
빠른 건조 속도로 번질 염려 없이 쉽고 빠르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며, 땀이나 물에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선명한 라인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피부 친화력이 좋은 저자극 폴리머와 비타민E 등을 함유해 민감한 눈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럽고 얇은 브러시가 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이나 땀에 지속력이 우수한 반면에 지울 때는 미온수로 충분히 적셔주면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워지는 이지워셔블 타입의 아이라이너이다.

색상은 블랙으로 출시됐다.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