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산업
아폴로산업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7.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밍펌프’에 기대 … 해외 바이어 “굿”

 
글로벌 유통사 쿼드팩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활발하게 해외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아폴로산업(대표이사 이용대, www.apolloind.co.kr)은 올해 상반기 내부역량 강화에 집중하며 하반기 해외시장 공략의 준비를 끝냈다.

아폴로산업은 3월 이태리 볼로냐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는 한편 유럽과 일본의 바이어가 매월 본사를 방문해 생산설비를 점검하고 수출과 관련 업무를 협의하는 등 수출을 위한 준비에 집중했다.

 아폴로산업 관계자는 “글로벌 유통사 쿼드팩과 3년 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유럽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며 “쿼드팩 본사에서 아폴로산업을 전담으로 홍보•마케팅을 관리하는 임원을 배정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해외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포밍펌프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증가하며 하반기 해외시장 공략의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폴로산업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포밍펌프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하반기 해외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6월 미국에서 개최된 뉴욕H&B박람회에 아폴로산업은 ‘포밍펌프 메커니즘을 이용한 각종 어플리케이터’, ‘사각형 타입의 0.5cc 포밍펌프 및 용기’, ‘오일펌프 메커니즘을 이용한 각종 어플리케이터’, ‘외장형 디스펜스 매커니즘을 적용한 염색 및 칼라레이션 용도의 디스펜서’ 등 신제품을 출품해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머리빗 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염색 및 칼라레이션 용도의 포밍펌프’와 ‘브러쉬 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염색 및 칼라레이션 용도의 포밍펌프’, ‘실리콘 브러쉬 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클린징 용도의 포밍펌프’ 등 헤어케어 제품에 적용되는 포밍펌프에 헤어 제품 관련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아폴로산업은 하반기 공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생산설비 보강을 비롯해 생산 시스템, 직원 교육, 품질관리를 강화하며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아폴로산업 측은 “올해는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품질관리 부문에 가장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세계 최고의 품질관리를 진행하는 일본 기업의 수준까지 품질관리를 끌어 올릴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상반기에 매월 일본과 유럽의 바이어가  본사를 방문해 생산 시스템을 점검하고 청결한 생산 시설과 우수한 품질관리에 높은 점수를 줬다”고 덧붙였다.

아폴로산업은 하반기에 유럽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등의 기존 해외시장은 물론 브라질과 같이 신시장 개척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