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고결수라인
한율 고결수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6.0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해진 여름 피부, 보습·청열·유수분 균형 회복·탄력 강화·피부톤 관리

프리미엄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은 한율만의 진단과 처방을 통해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는 뛰어난 효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율은 한국 여성에게 최적의 효과를 발휘하고, 한국 여성의 피부에 꼭 맞는 편안함을 주기 위해 동의한방에 충실하게 접근했다. 우리나라 여성의 피부는 섬세하고 곱지만 균형이 깨지기 쉽기 때문에 한율은 기, 피부 흐름, 진액(피부에 공급되는 영양 성분)의 원활한 순환을 강조하는 동의한방을 바탕으로 100% 국내 재배 한방 원료만을 담아 피부가 스스로 생명력을 강화해 율려(律呂, 음과 양이 조화된 이상적인 상태를 지칭하는 우리 고유의 음양사상으로 한율이 제안하는 피부의 최적 상태) 상태를 찾도록 했다.

날이 더워지면서 피부는 푸석푸석 건조해져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이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횟수가 증가되어 피부 온도가 상승하고 수분 손실량이 3~4배 많아짐으로 인해 수분 부족형 건조 피부가 되기 때문이다.

수분 부족형 건조 피부란 피부 보호 기능이 약화됨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피부 겉은 피지과다로 번들거리게 되고, 피부 속은 탄력을 잃고 수분이 부족해져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일컫는다.

아모레퍼시픽 한방과학연구팀 김지연 연구원은 “여름 자외선은 본래 피부가 갖고 있는 15~20%의 수분을 증발시킬 뿐 아니라 장시간 노출되면 천연 피지막도 제거해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민감하게 만듭니다. 겨울보다 여름에 주름이 더 느는 이유도 이 때문이지요. 실내 외 온도 차가 크고 피부의 신진대사율이 떨어지면 꼭 필요한 수분 보호막도 제때에 형성되지 않습니다. 잔뜩 예민해진 여름 피부에는 깨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합니다”고 설명했다.

한율 고결수 에센스 워터
이중기능성 수분 안티에이징 에센스
한율 고결수 에센스 워터는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톤까지 케어하는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의 수분에센스로, 스킨처럼 산뜻하게,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미스트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 in 1 제품이다. 한방 농축 수분이 즉각적으로 피부 열기를 케어하고 흐트러진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홍삼 성분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윤기 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120ml, 4만원대.

아모레퍼시픽의 김혜원 프로덕트매니저는 “여름에는 야외활동을 하면서 땀의 배출이 많아 수분 손실도 많아지죠. 특히 바캉스를 다녀오면 피부는 더욱 건조해져요. 수분 관리가 필수인 여름철, 기존의 스킨케어 방법이 무겁게 느껴진다면 기본적인 스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른 제형의 제품으로 바꿔 쓰는 것이 좋아요. 스킨-에센스-크림의 3스텝을 지키되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를 선택하거나, 수분크림 또한 산뜻한 젤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방법이에요. 한율 고결수 제품은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청열 효과는 물론 수분 공급을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죠. 가벼운 느낌의 에센스를 여러 겹 덧바라는 것도 가벼운 스킨케어의 좋은 방법이에요.”라고 전했다.

한율 고결수 크림
한방 수분 안티에이징 크림
한율 고결수 크림은 물 터지듯 시원하게 수분감이 넘치게 발리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반투명 젤크림 제형으로 수분과 열을 다스려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또한, 지친 기운을 보충해주는 홍삼 성분과 해열 및 진정 작용에 뛰어난 맥문동 추출물, 수분 순환을 촉진하는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피부 내 수분 공급으로 탁해졌던 피부톤이 맑아지고 바를 때는 가볍고 바른 후에는 촉촉함이 오래 남아 피부 손상이 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한방 수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60ml, 7만원대.
www.hannule.com

피부 속 기와 혈을 잡아주는 한율 고결수 라인의 한방성분
1. 맥문동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청열작용을 한다. 피부 속 열기를 케어하고 해열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2. 자작나무 수액 여름철 땀에 의에 손실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의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의 생기를 회복해주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3. 홍삼 산화 피지나 넓어진 주리(땀구멍)로 인해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활력을 강화한다.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켜 윤기 있고 탱탱한 피부로 거듭나게 한다.

[Q&A]
1. 고결수 에센스 워터를 에센스 미스트 대용으로 뿌려도 되나?

사계절 사용 가능한 한방 수분 에센스로 흡수가 빠르고 촉촉한 제형이라 미스트처럼 수시로 뿌리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탁월하다 직접 뿌리는 용도 외에도 민감한 피부를 진정하는 수분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장솜에 에센스 워터를 듬뿍 뿌려 얼굴에 올려두면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2. 나이가 들수록 홍조가 심해지는 이유는?
나이가 들수록 잡티와 기미 등 피부 색소가 균일하지 못하고 점점 붉은 기가 심해진다. 외부 열로 인해 피부가 달아올라 홍조가 더욱 심해진다고 느끼는 것이다. 한율 고결수 라인에 함유되어 있는 맥문동 성분은 피부 속 열기를 다스리고 자작나무 수액은 수분의 순환을 촉진해 생기있게 가꿔준다.

고결수라인 미용법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할 경우
1. 얼굴에서 약 15cm 떨어진 거리에서 가볍게 분사해 준다.
2. 가볍게 얼굴을 두드려 준 후 일러스트와 같이 내 천(川) 자를 그리며 가볍게 마사지 해 준다. → 이처럼 피부의 결을 따라 물의 흐름을 튼 후 고결수 크림을 발라준다.(순환)
3. 그 다음 고결수 크림을 바른 후 다시 내 천 (川) 자를 그리며 가볍게 마사지 후 마무리한다. → 크림을 바른 후에는 화살표 방향을 위로 하여 내 천자를 그려 피부의 탄력을 업시켜준다.

-메이크업 단계에서 사용할 경우
1. 메이크업을 한 얼굴 위에도 수시로 뿌려준다.
2. 수정 메이크업 시에 퍼프나 팩트에 가볍게 뿌린 후 메이크업을 하면 보다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