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비키니 라인의 마무리
명품 비키니 라인의 마무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3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후 울툴불퉁 셀룰라이트 관리 필수

 
30도를 육박하는 때 이른 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거리엔 무더운 날씨로 인해 얇고 노출이 많은 옷차림의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으로 인해 미처 준비할 여유가 없었던 많은 여성들이 여름 휴가지에서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을 뽐내기 위해 폭풍 다이어트에 돌입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체중이 줄어 가벼워진 몸을 보면서 뿌듯함을 즐기는 것도 잠시. 철저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에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들은 다이어트를 위한 그간의 고생을 무색하게 만들어 버린다.

 
명품 비키니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바디슬리밍 제품을 활용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운동으로 분해가 되지 않는 엉덩이, 허벅지 등 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프랑스 바디슬리밍 전문브랜드 ‘리포존 바디 앰플’은 허벅지, 배, 엉덩이 등 부드럽지만 울퉁불퉁한 부위의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RNj주는 몸매 관리 전용 에센스다. 1회용 앰플 용기 타입이라 정량 사용이 가능하며 젤이나 크림타입이 아닌 혁신적인 가벼운 액상 타입으로 끈적임이 거의 없고 옷에 묻어나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리포존 마사지 롤러’는 손이나 기구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마사져가 제품에 붙어있는 몸매 관리 전용 젤 제품으로 근육이 많은 단단한 부위에 사용하면 마사지와 젤의 이중 작용으로 셀룰라이트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는 080-080-45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