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제품과 떠나는 나들이
안전한 제품과 떠나는 나들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기 외출, 외부 유해 물질은 비켜라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가족 모두가 즐겁고 흥겹게 보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만 아이 엄마들은 명절을 방불케 하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떠나기 전부터 머리가 아파온다. 나들이 인파로 꽉 막힌 도로 위 답답한 차 안에서 오랜 시간 있다 보면 아이는 보채고 칭얼대기 마련이다. 또한 아이와의 외출은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돌발 상황의 연속이기에 이를 대비하기 위한 짐싸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가방 한 가득 유아용품을 채우지만 막상 외출하면 미처 챙기지 못한 제품에 아쉬워하거나 쓸데없이 무겁게 들고 다니는 제품들이 있기 마련이다.

아이들의 외출용품은 면역력이 약하고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보다 기능이 훌륭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아이를 지켜야 한다. 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관리와 외출 용품 청결에도 계속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외출 육아용품의 선택은 흥겨운 나들이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우리 가족의 흥겨운 나들이, 안전을 기본으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뛰어다니기 좋아하고 쉽게 흥분해 목이 잘 마르는 아이들을 위해 꼭 준비해야 할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물병이다. 아이의 입에 직접 접촉되는 제품이기에 소재뿐만 아니라 휴대성과 밀폐력, 보온 보냉 기능 등을 꼼꼼히 따져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주)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No.1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 tippee)’ 액티브 컵은 특허 받은 역류방지 밸브 기능으로 장난꾸러기 아이가 컵을 던지거나 거꾸로 세워도 음료가 새거나 역류하지 않으며 밀폐력이 좋아 외부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아이 스스로 속도조절이 쉽고 흘림 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어 엄마의 수고는 덜어주고 아이 혼자서도 쉽게 컵 사용을 연습 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보온•보냉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이나 휴대 시에도 음료의 온도를 유지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자극한다.

국내 식약청 검사 및 유럽 환경호르몬 안전기준을 통과하여 비스페놀A(BPA)와 같은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미티피 액티브 컵은 12개월 이상의 아기들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종류는 액티브 보온보냉 스트로컵, 액티브 스포티컵, 액티브 보온보냉 트레이닝컵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급격한 기온 변화가 나타나는 환절기, 주위 변화에 가장 예민하게 반응하는 신체부위가 바로 피부와 호흡기, 그리고 눈이다. 더욱이 아이들의 눈은 성인에 비해 자외선으로부터의 보호 능력이 덜 발달되어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밖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은 유해한 자외선에 더 많이 노출되므로 햇빛 차단을 위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해외 할리우드 스타 2세들의 파파라치 사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아용 전용 선글라스인 ‘베이비에이터(Babiators)’는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먼저 주목을 받았지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재질과 기능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유해한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렌즈와 프레임은 특수고무 재질로 만들어 아이들이 착용하기 불편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활동성 많은 아이들이 던져도 견딜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무조건 입으로 물건을 넣는 아이들을 고려한 제품으로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BPA) 걱정 없이 아기가 물어도 안심할 수 있다.

 
5월에는 자외선 노출 시간이 길어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연약한 아기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 줘야 한다. 특히 피부에 직접 바르는 선제품의 경우 외출 시 자주 덧발라주어야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만큼 더욱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였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의 선제품 2종은 바르는 즉시 자외선 차단효과가 나타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 페이스 선’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이 함유되어 아기의 얼굴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 주고, ‘베이비 선로션’은 100% 국내산 한방성분으로 만들어진 항염증 특허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자극 받아 붉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궁중비책의 철저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인공향과 인공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패키지로 엄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www.0to7.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