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제약, 약술발효 비
동광제약, 약술발효 비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5.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ㆍ주름개선 이중기능성 5종

▲(왼쪽부터) 비연 크림, 비연 수, 비연 유액, 비연 에센스, 비연 아이크림 등 약술발효 비 5종 라인.
출시 배경

동광제약은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이라고 알려진 활성 산소 및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과 및 주름개선 효과를 제공해 연령, 스트레스, 자외선, 환경오염, 건조 등으로 저하된 피부의 생리활성을 강화시켜 피부 노화 방지 및 피부보호, 피부개선을 위해 ‘약술발효 비’를 개발했다.

 
콘셉트

양귀비의 아름다움은 그녀가 애용했다는 ‘양귀미주’라는 술 때문이라는 설이 있다. 양귀비는 화색을 곱게 해준다는 양귀미주를 미용과 보건을 위해 밤낮으로 애용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동광제약은 양귀비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전통 한방 약술인 양귀미주 추출물과 12가지 한방 생약 성분을 함유한 약술발효 비로 피부미인의 비법을 제시한다.

주요 성분

주요 성분은 양귀미주 추출물, 꿀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인삼 추출물 등이다.

약술발효는 항산화 활성을 갖는 한방 복합 재료 추출물인 당귀, 작약, 목단피, 적복령, 용안육, 홍화, 향부자, 치자, 박하잎, 시호, 국화, 대추, 꿀 등 12가지 한방 복합 약술 추출물로 활성산소 소거 활성을 가지며 피부노화 방지, 피부보호 및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방 복합 약술 추출물(특허등록 10-0975135)은 피부 미용에 우수한 한방 성분을 선별해 전통 약술 제조 방법에 의해 한방 약술 미용액으로 개발한 신소재다.

특히 경옥단과 옥정수가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적용 기술

약술발효 비 라인은 동광제약 만의 추출 방법을 적용했다. 한방 복합 약술 추출물은 한의학적 처방에 의한 복합 생약의 유효 성분을 알코올 용매를 이용해 용해하고 침출해 추출했다. 또 한류 냉각 추출법, 초음파 추출법, 온침, 냉침 등의 방법을 적용해 성분을 추출한다.

특히 초음파 추출 방법은 생약 원료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범위의 초음파를 에너지 변화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생약 원료의 유효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출할 수 있다.

제품 구성·특징

약술발효 비 라인은 비연 수, 비연 유액, 비연 에센스, 비연 크림, 비연 아이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약술발효 비 비연 수는 한방 복합 약술 추출물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고보습 토너다. 식약청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감잎차, 계피차, 쑥차, 국화차, 모과차, 녹차 등 6가지의 차를 초음파 추출법을 통해 유효 성분을 극대화한 부스팅 토너다.

약술발효 비 비연 유액은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의 고농축 로션이다. 식약청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오랫동안 동양에서 애용된 한방 성분 중에서 유효 성분을 극대화해 추출한 오리엔탈 티 콤플렉스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특허 원료인 한방 복합 약술 추출물 등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약술발효 비 비연 에센스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농축 에센스다. 식약청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한방 약술 콤플렉스,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게 하고 초음파 추출을 이용해 6가지 차에서 유효 성분을 담은 오티엔탈 티 콤플렉스가 피부의 균형을 맞춰준다.

약술발효 비 비연 크림은 피부 잔주름과 탄력 저하로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윤기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페이스 크림이다. 식약청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 효과를 부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고 아데노신이 피부 속으로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한다. 또한 한방 약술 콤플렉스,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주고 마치현 추출물, 오리엔탈 티 콤플렉스가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크림이다.

약술발효 비 아이크림은 피부의 고민인 눈가 주름과 칙칙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식약청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아데노신이 눈가 주름에 작용해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꿔준다. 또한 한방 약술 콤플렉스, 디포타슘글리실제이트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고 마치현 추출물과 오리엔탈 티 콤플렉스가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아이크림이다.

www.dkp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