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
닥터랩,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5.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피부 손상과 건조함을 위한 해법 제시

 
피부과 전문 피부 과학 브랜드 닥터랩은 아줄렌이 함유된 수분 공급과 피부 손상 개선을 위한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을 출시했다.

봄철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 강렬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피부는 더 많이 노출되어 손상될 수 있다. 닥터랩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은 이렇게 손상된 피부에 이중 보습 시스템으로 보습감을 주고 홍조를 개선하는 크림이다.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에 함유된 아줄렌은 자극을 완화해주고 특히 여드름이나 피부과 치료 후의 홍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의약품에 주로 쓰이는 아줄렌의 유도체인 구아이아줄렌은 피부 홍조 현상을 완화하고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줘 화상치료제로 쓰인다.

또한 감마-PGA와 히아루론산 유도체가 함유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피팅 엘라스토머(Fitting Elastomer)는 실키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사용감을 증대시킨다. 그리고 오렌지오일, 레몬그라스 오일 등 7가지 아로마 에센셜 오일로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상품기획팀 김지현 연구원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의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손상을 개선해 사계절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특히 파라벤, 인공 향, 인공 색소를 배제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의 출시를 기념해 5월18일~6월6일까지 뷰티테스터를 모집한다. 닥터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사람 중 총 10명을 추첨해 하이드라-더마 아줄렌 크림 40ml 정품을 증정한다.

www.drl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