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CH 로(CH L’eau EDT)
씨이오인터내셔날, CH 로(CH L’eau EDT)
  • 조성미
  • 승인 2012.04.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캐롤리나 헤레라의 새로운 여성향수 ‘CH 로(CH L’eau EDT)’를 국내에 선보인다.

맑고 깨끗한 봄날의 정원을 콘셉트로 탄생한 CH 로는 뿌리는 순간 화창한 정원에서 풍겨오는 신선하고 달콤한 꽃들의 향연을 만끽 할 수 있다.

봄의 향기를 그대로 옮겨 담은 듯 풍부한 꽃향기를 선사하는 CH 로는 싱싱한 꽃과 풀로 장식된 커다란 꽃다발을 두 손 가득 안고 수줍게 얼굴을 숨긴 소녀처럼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기를 신비롭게 전해준다.

부드럽고 산뜻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

 
CH 로는 공기처럼 가볍고 햇살처럼 밝은 향수로 감미로운 꽃향기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봄 내음을 가득 담고 있다.

첫 향은 레몬과 오렌지, 프리지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봄의 향기로 시작한다. 이어서 장미와 바이올렛, 쟈스민과 릴리가 어우러진 감미롭고 센슈얼한 향으로 우아한 듯 발랄하고,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향을 선사한다. 마지막은 헬리오토로프와 시나몬, 샌달우드가 부드러운 잔향을 남기며 청순하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화창한 봄날에 핀 꽃처럼 달콤하고 여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CH 로는 달콤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을 자랑한다. 그러나 진하지 않은 가볍고 깨끗한 향취로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산뜻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이다.

로맨틱한 매력의 바틀 디자인
로맨틱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CH 로는 투명한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원통 모양 바틀이 시선을 끈다.

멋스러운 바틀 위로 새겨진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처 로고인 CH 글자가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켜주고, 럭셔리한 느낌의 골드 캡이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바틀 옆에는 빈티지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플로럴 패턴의 패브릭과 골드빛 CH 로고 액세서리가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여기에 귀엽고 앙증맞은 핑크색 미니 핸드백과 귀여운 잠자리 장식이 더해져 유머러스한 센스를 느낄 수 있다.

액세서리 장식과 함께 투명한 바틀 위로 비치는 여린 핑크빛 주스가 만들어내는 오묘한 조화 또한 CH 로를 더욱 몽환적이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단상자 역시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는 화이트 컬러에 복고풍 핑크 플라워 패턴 리본이 더해져 현대적인 모던함과 고풍스러운 클래식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뉴욕의 감성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그녀는 현대적 디자인과 클래식한 고전미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디자인으로 극찬 받으며 미국의 여배우와 상류층의 사랑을 한 몸에 얻고 있다.

패션계의 영부인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재클린 케네디부터 르네 젤위거 등 수많은 유명 인사들의 패션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답게 자신의 디자인에 뉴욕적 감성을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표현해 낸다.

그녀의 디자인은 특히 우아한 고전미와 현대적 아름다움을 품격 있게 표현, 기성복 디자이너를 넘어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도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저명한 케네디 가문의 공식 웨딩드레스로 알려진 그녀의 웨딩드레스는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미국의 인기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여주인공 캐리가 열광했던 웨딩드레스로 등장해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그녀의 인기를 반영하듯 최근엔 전 세계적으로 흥행돌풍을 일으킨 영화 트와일라잇의 시리즈인 ‘브레이킹 던’에서 여주인공 벨라의 결혼식 웨딩드레스로 또 한 번 등장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미국을 넘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캐롤리나 헤레라. 그녀가 전하는 순수하고 우아한 매력의 CH로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 구성
2012년 봄 캐롤리나 헤레라가 선보이는 햇살처럼 화사하고 공기처럼 산뜻한 여성향수 CH 로(CH L’eau) EDT는 50ml와 1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의 파퓸스 월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