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한방 브랜드 '효연'
웰코스, 한방 브랜드 '효연'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4.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양오행 다스려 맑고 촉촉한 광채피부 실현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에서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효연’이 화장품전문점시장에서 쾌거를 거두고 있다.

효연은 미인의 대명사 양귀비의 미용법으로 알려진 ‘옥환도면고’를 고스란히 담아 피부의 음양오행을 다스리고 순환을 도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스킨케어 콘셉트로 시장에 진입한 이후 꾸준히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피부는 세월이 흐름에 따라 음과 양의 조화가 깨지며 건조, 탄력저하, 안색의 변화를 가져온다. 효연은 이러한 세월의 흐름에 균형을 잃어가는 피부에 부족한 것은 더해 주고, 과한 것은 줄여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 피부를 더욱 맑고 촉촉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효연은 춘하추동 4계의 기운을 받고 자란 튼튼하고 건강한 국내산 약재만 까다롭게 선별해 사용했다. 100여 가지의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정화해 피부가 영양을 더욱 잘 흡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중국 4대 미인 중 하나인 양귀비의 피부 비첩을 한국인의 피부에 맞추어 개선시킨 옥환도면고와 아무리 더러운 연못에서도 자신의 줄기와 잎을 청정하게 유지시켜주는 본체청정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연꽃의 캘러스(줄기세포)를 배양해 만든 연꽃 줄기세포배양액이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 피부 자양의 영양을 선사한다.

정성을 다한 전통방식의 발효와 숙성

피부 보(保)하는 ‘청정 죽통발효법’
한약재를 청정 대나무통에서 3일간 발효해 대나무의 맑은 기운과 발효된 한약재 성분의 고유 효능들이 극대화 되어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 준다.

피부의 기(氣)를 북돋아주는 ‘본밀 자윤숙성법’
꿀 중에서도 여왕벌만이 먹을 수 있는 로얄제리에 한방원료를 숙성해 원재료를 한층 맑게 정제하여 줄뿐 아니라 로얄제리의 영양이 더해져 탄력과 보습효과를 한층 높여 준다.

 
제품 구성·특징

효연 자양 수액 160ml
주름개선기능성. 자윤숙성 죽통 발효법으로 숙성된 100여 가지 국산 한약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기혈의 흐름을 도와주고 노폐물과 열을 제거하여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은 수분 공급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를 높여주고 에센스와 같은 고농축 처방으로 최상의 피부결을 위한 첫 단계를 만들어 준다.

효연 자양 유액 160ml
주름개선기능성. 100여 가지 한약재를 죽통발효와 자윤숙성법으로 두 번 숙성시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영양을 공급한다. 농축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윤기와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려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는 수분 가득 영양 유액이다.

효연 자양 에센스 50ml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옥환도면고가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허(虛)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부족한 진액을 활발하게 생성시켜 늘어진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준다. 찰진 질감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해 피부를 밝고 탱탱하게 해주는 주름개선·미백기능성 에센스이다. 수액 25ml, 유액 25ml, 크림 15ml가 내장된 기획세트로 출시됐다.

효연 자양 아이크림 30ml
주름개선기능성. 눈가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줄어드는 눈가의 탄력을 개선시켜 눈가를 팽팽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난반사물질이 함유돼 눈가의 잔주름과 다크서클의 완화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효연 자양 크림 50ml
주름개선기능성. 도톰하고 찰진 고농축 질감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스며들어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의 매끄러움이 살아나 촉촉함이 오래가는 고영양크림으로 피부 재생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한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효연 자양 팔자 크림 50ml
주름개선기능성. 바르는 즉시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 세월의 흐름으로 나타나는 팔자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며 입가 피부를 팽팽하게 가꿔 주는 팔자주름 전용 크림이다. 유액 사용 후 또는 크림 사용 전 적당량을 덜어 팔자주름을 비롯한 입가 주위에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효연 자양 미하 선크림 SPF50+/PA+++ 60ml
자외선차단·주름개선·미백 삼중기능성.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촉촉한 보습감에서 잔주름 개선 및 보송보송 실키한 마무리 기능까지 겸비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이다.

효연 자양 결 비비크림 50ml
자외선차단·주름개선·미백 삼중기능성. 효연 브랜드의 메이크업 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비비크림으로 본연의 피부결을 살려 생기 있는 피부빛을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빛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의 잔주름 및 굴곡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두텁지 않은 화장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IDEALIFT™ 성분이 엘라스틴 조직에 힘을 줘 피부탄력인자를 직접 재생하는 노화개선 효과를 실현하게 해준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