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OEMㆍODM 특집 -솔레오
[2012 OEMㆍODM 특집 -솔레오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 OEMㆍODM기업으로 재탄생

CI 리뉴얼 및 홈페이지 개편 단행

 
1997년 설립된 솔레오캠을 전신으로 2000년 평택 송탄산업단지에 입주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및 의약외품 전문 OEMㆍODM 사업에 뛰어든 (주)솔레오가 2012년 새해와 함께 회사 CI 리뉴얼 및 홈페이지 개편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언했다.

이번 CI 리뉴얼은 원료 개발 회사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전문성을 구축한 화장품 전문 OEMㆍODM기업으로 재탄생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한 회사 창립 15주년을 밑바탕으로 새롭게 비상하겠다는 의미를 형상화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선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품질관리 및 설비 확대를 통한 전문성 배가

 
솔레오는 올해 CI 및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화장품 전문 OEMㆍODM기업으로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에 따라 품질관리 및 분석실험 투자를 강화하고 현재 월 100만개 생산, 샘플링 100만개 생산 규모를 구축하고 있는 공장을 리뉴얼해 2013년에 국제 기준 ISO-GMP에 맞는 설비 공정 개편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기초와 색조, 의약외품 3 파트의 전문 인력을 강화하고 원료 사업부 내 특화 원료 개발 및 수입 업무를 추진함으로써 경쟁력을 배가시킨다는 전략이다.

특히 현재 국내 내수 시장에 집중되어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올해 5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뷰티 박람회를 비롯해 국내외 다수의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화장품 수출 브랜드를 육성하고 전문 분야인 기능성 의약외품 개발 강화를 통해 해외 바이어 유치에 전력을 다할 방침이다.

 
지난 2010년 기업부설연구소로 인가 받아 현재 7명의 연구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연구소 역시 올해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우수한 인재 영입으로 인력 확대를 추진하는 한편 품질관리 분야에 대한 투자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0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이전 2년 과제에 선정되어 현재 광주과학기술원과 공동 연구로 진행하고 있는 신개념 염색제 개발 과제를 성실히 수행해 제품 상용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www.sol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