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제로투세븐,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2.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 구매 및 다양한 이벤트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이 3월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1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4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매회 12만명 이상 관람객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로 제로투세븐은 올해 처음으로 베이비페어에 참여 기업으로 나선다.

제로투세븐의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토들러 키즈 의류 브랜드 포래즈:(four lads:),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영국 프리미엄 수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 유아동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으로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다.

전시관은 시티를 형상화한 시계탑과 브랜드 별 컨셉부스로 방문자가 재미있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디자인했다.

다양한 사전ㆍ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이벤트로는 2월16일부터 3월4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회원에 가입하면 베이비페어 판매상품 할인쿠폰 등 총 5종 쿠폰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특정 시간에 제로투세븐 전시관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가능한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크레치 카드를 긁어 당첨 경품을 확인하는 이벤트로 알퐁소 유모차, 알로앤루 이부자리세트, 궁중비책 샘플키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실속맘(mom)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또한 제로투세븐의 의류 브랜드를 입고 전시관을 방문한 아이를 대상으로 하는 ‘나도 셀러브리티’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로투세븐의 옷을 입은 아이를 셀러브리티로 임명한 후 스티커 사진을 찍으면 제로투세븐닷컴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제로투세븐 곽정미 상무는 “전시 및 박람회는 단 기간에 많은 고객들과 만나 고객의 니즈를 파악 할 수 있고 동시에 제품의 아이디어까지 얻을 수 있어 참여를 적극 검토하는 편”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다양한 행사 개최와 참여로 고객들과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www.0to7.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