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스템 III 스페셜 리커버 에센스
태평양, 스템 III 스페셜 리커버 에센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2.0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은행잎 함유…중년 피부에 활력 부여


(주)태평양 스템 III는 인삼과 은행잎 추출물 등 한방 미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노화로 고민하고 있는 중년 여성들의 피부를 윤택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템 III 스페셜 리커버 에센스`를 출시했다.



천연 미용 성분인 인삼 추출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해 피부를 윤택하고 매끄럽게 가꿔 주며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은행잎 추출물은 피부의 혈액 순환을 촉진해 40대 이후 중년 여성들의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스템 III 스페셜 리커버 에센스는 피부 각질 제거 기능과 피부 영양 공급 기능, 그리고 피부 재생 기능의 세 가지 단계적 효과에 의해 중년 여성의 피부를 탱탱하고 젊은 피부로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 피부 각질 제거 단계에서는 파파야 나무에서 추출한 효소인 파파야 엔자임 파우더가 피부의 신진 대사를 촉진시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한다.



2단계 피부 영양 공급 단계에서는 치마버섯 추출물과 복합 아미노산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3단계 피부 재생 단계에서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사 호르몬 성분 `이소젠`이 갱년기 이후 중년 여성들의 여성 호르몬 감소에 따른 피부 노화 현상을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표피와 진피 결합부의 결합 단백질을 강화시킨다.



MPI 1·3·9 성분이 표피와 진피의 결합을 강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스템III 스페셜 리커버 에센스에 적용된 다중 액정 유화 기술은 고효능 성분들이 산화되거나 변질되지 않도록 다중으로 보호해 안정화함으로써 효과가 오래 유지되도록 해주는 기술로 이 제품은 안정화가 어려운 파파야 효소와 인삼 등의 성분을 이 기술로 안정화시켜 효과를 극대화했다. 용량은 50ml. www.amore.co.kr">www.amore.co.kr·문의는 02- 709-5945.





기사입력일 : 2001-02-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